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키럽(kikiluv) 핸드폰 케이스 카드포켓, 하트톡 내돈내산 구매 후기!
    일상을 기록하다/내돈내산 2020. 7. 1. 18:41


    안녕하세요 정하입니다!

     

    저는 핸드폰 케이스 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이쁘고 개성있는 핸드폰 케이스를 발견하면 킵해놨다가 필요하면 삽니다. 저는 아이폰11을 쓰고 있는데요. 아이폰 시리즈는 이쁜 케이스들이 많아, 케이스 끼기 위해 구매할정도로 좋아합니다.

     

    원래 저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여일작가님의 드라이플라워 폰케이스와 페어리블링쁘띠작가님의 투스타윙파바 레진케이스 두개를 번갈아 끼면서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여름이 되면서 옷차림을 간단하게 하고 다니다보니 손쉽게 카드를 넣고 다닐수 있는 케이스가 필요하던 찰나, 키키럽 폰케이스를 발견했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키키럽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쁘고 감성적인 폰케이스들이 많아 둘러보다가 카드포켓이 가능한 젤리케이스와 하트톡이 눈에 들어와 샀습니다.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고, 카드포켓 젤리케이스 5,700원과 V.2 하트톡 컬러 7,000원해서 배송비 3,000원으로 총 15,700원에 구매했습니다.

     


     

    6월 27일에 구매해 6월 30일날 배송왔습니다. 3~4일정도 걸렸네요. 

     

     

    카드포켓 젤리케이스와 하트톡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하트톡을 로즈레드색으로 구매했어요. 빨간색이 제 하얀 아이폰과 잘 어울릴것같더라구요.

     

     

     

    카드포켓 젤리 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올흰색 뒷면을 보내요. 흰색이라서 그런지 더 잘 어울립니다. 

     

     

    카드 하나만 수납이 가능합니다. 손가락을 움직여서 넣다뺏다 할 수 있어서 편하네요. 그냥 이 상태로도 버스탈때 뒷면만 갖다대면 편할것같습니다. 핸드폰을 흔들어도 카드가 떨어지지 않고 잘 밀착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여기서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하트톡을 부착했습니다. 핸드폰 뒷면에 그립톡이 있으면 잡기도 편하고 유튜브 볼때 좋다구요~

     

     

    하트톡 뒷면은 이렇게 필름이 부착되어있습니다. 필름을 떼고 핸드폰에 부착하면 끝!

     

     

    저는 제가 편한 자리에 부착했습니다. 핸드폰 맨 아래에 부착하면 세로로 핸드폰을 볼 수 있지요. 하트톡 색깔이 이쁘네요. 로즈레드 사길 잘한것같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를 살펴보니 중간에 저렇게 까실까실하도록 하는 디테일이 있더라구요. 손가락과 밀착력을 높여주어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키키럽의 카드포켓 젤리케이스와 하트 톡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산 제품이라고 하고 싶네요. 카드를 간단히 들고다니기 편할 뿐더러 이쁘기까지해서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 제품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후기입니다.※


    ■유용히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꾹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